모바일코리아레이스 로고 코리아레이스 로그인
◀뒤로가기
비상사태ㅡ경마는 고고고
No.82675    pampas  조회 : 404건 04-08 17:48
추천 4
선물 6

■일본 7개 도부현에 코로나 비상사태 선언!


지난주 JRA직원 확진, 접촉 3인기수 긴급 격리 그러나 경마 시행하기로... 기사보기


이 기사의 베스트 댓글
★우선 매출액이 국가의 재원이 된다는 것이 크다고 생각한다. 게다가 도박꾼을 집에 가둬 둘 수 있다. 현재 몇 안되는 오락이라 개인적으로 가능한 계속 되길...

좋아요: 11548 싫어요: 1607

●댓글 답글중
ㅡ 기수와 조교사등 관계자중 감염자가 나오지 않길 바랍니다.

ㅡㅡ지방 경마장이 있던 지역에서 자랐습니다. 경마의 재원이 지역 경제와 복지에 미치는 영향이 큽니다. 말이 달리는 모습을 보고 싶어서 가끔 경주를 보러 가면 눈 앞에서 질주할때 온 몸을 울리는 듯한 굽소리와 박력은 지금도 잊을 수 없습니다.

ㅡ국가의 신형 코로나 대책에는 재원을 조금이라도 더 확보하고 싶은 것이지요.  경마는 모두가 그것을 의식하지 않고 사회에 공헌 할 수있는 수단중 하나라고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빠져 들면 좋지 않지만)

ㅡ 1차적으로 국고에 납부하는 측면은 좋지만 경주마와 생산 목장에게 정말 좋은 일입니다.
경주마는 매달 상응하는 관리비와 사료등 요금이 나오는 반면, 경주에 나오지 않으면 수입이 없어져 버립니다.
JRA가 경마를 중지하면 마주가 경비 부담 → 말을 은퇴시키고 → 처분이라는 단기 마이너스뿐만 아니라, 경주마를 사는 마주가 없어 → 목장 경영이 어려워 지고, 결국 일본  말 산업에 큰 타격이 될 것이다.

ㅡ 앞으로 봄 G1의 계절니까 말야
봄 천황 상, 사츠키 도쿄 준마 (암수), 야스다, 다카라즈카등 마주나 기수에게 상금뿐만 아니라 권위있는 레이스가 계속있으니까 개최를 중지 할 수없는 거지

ㅡ말도 중요하지만 경마에서 밥을 먹고있는 관계자의 생활을 지키는 의미가 가장 크다.  영세의 예상지 따위는 무관객 조차도 상당한 타격이라고 생각한다. 노인들은 인터넷 투표 따윈 하고 싶어도 못 할것이다.

ㅡ이 시기에 오락을 하는 것 자체를 '악'으로 여기는 것은 잘못이지요. 코로나의 영향이 낮은 것은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ㅡ 광대한 야외에서의 「무관객 레이스」 "관객은 TV와 인터넷 경마로 인해 감염 가능성은 거의 "0"이다

ㅡ밀폐된 곳과 밀집 장소 피하고 거리두기 지킵시다.(密閉・密集・密接 3密 )
더 좁은 밀폐 공간에서 사람들이 접하는 「선술집」 「바」 「클럽」 「음식점」 「노래방」「파칭코」등이 지금까지의 결과를 봐도 감염 확대의 가장 큰 원인이기 때문에 그쪽의 전면 중단이 이상적임.

ㅡ마권이 국가의 재원이 된다는 정도는 알아 두자. 100엔의 마권라면 10엔이 국가에 납부되어 15엔이 JRA의 운영비에 맞춰지고 그래도 이익이 나면 절반이 또 국가에 납부된다. 또한 고액 마권이 당첨되면 일시 소득으로 소득세도 부과. 파칭코도 이렇게 운영되어야 함

ㅡ말이 아닌 사람이 달린다면 이미 중단되었다 생각된다. 말의 활약 기간은 짧은 데 일정을 멈추면 생산자, 소유자, 마구간등이 받는 피해가 너무 클거야.

ㅡ현장 관계자 감염자 나오면 아마 아웃 이겠지요?
G1 시즌 돌입에 관동과 관서의 왕래가 많아지는데 기수와 마굿간 관계자 여러분 부디 감염 예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야구도 축구도 안하는데 경마까지 안하면 낙이 없음.

ㅡ관중없는 경마 살펴보기


PC버젼으로 보기
로 그 인 경마-PC버전 경정-PC버전
ⓒ지에이엠 Corp.